본문 바로가기
캠핑 기록

[애견펜션] 천안프렌즈애견빌리지 다녀온 찐후기

by 조뚜비 2022. 6. 19.
728x90


까먹을까봐 남겨놓는 후기
주완이네와 다녀온 <천안 프렌즈 애견빌리지> !

목천읍에 있는 이 곳!
기차를 놓쳐서 약속에 늦는바람에😢
천안아산역에서 택시를 타고 갔는데 30분, 19500원이 나왔음!
(다신 기차시간 헷갈리지 않을게 여부...🥲)

여튼!
이 곳은 집 한 채 한 채마다 개별 울타리를 가지고있고
진짜 강아지 전용 펜션답게 바닥도 미끄럼방지로,
집마다 강아지 샤워부스(?)와 드라이룸+거치대가 있다

아 진짜 내 집 이고싶다...
까먹기전에 사진 올려둠!!


우린 5호집이었당 끝집이라 관리동도 가깝고 겁나 조용했음
잔디밭에 환장하는 강아지 소리질러! (멍멍멍🐶왈왈오ㅓㄹ🐶)
집마다 개별 수영장 가짐👍🏼 내키(169)에 가슴아래까지 오는 깊이!
바베큐도 가능!.. 근데 우린 귀찬아서 안해먹었음
이게 진짜 세상짱.. 집에 두고싶다...
식탁의자 불편한데😕싶었는데 강아지들 식탁 못올라오게 하려했던 큰뜻이었던거임!!! 대박스
2층엔 방이 2개고 방마다 호텔처럼..!
화장실도 방마다있는 이 센스 어쩔거여
5성급 부럽지않은 5견급..🐶🐶🐶🐶🐶
2층 테라스도 있다 진짜 알찬 구성


후기 찌려고 체크아웃 전에 사진 왕창 찍어옴 ㅋㅋㅋㅋ
특히 집 전체 바닥이 다 미끄럼방지로 되어있던게
소소하고 큰 감동..

주완이네+남편이 깜짝 베이비샤워도 해줬다 대감동이야🥺🥺
벽이 알록달록이라 파티 꾸밀때 엄청 좋을듯!!!!
호떡아 좋은날 건강하게 만나쟈❤️


단점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단점을 구우우우우우우우우우욷이 꼽아보자면
kt는 인터넷도 전화도 잘 안터졌닼ㅋㅋㅋㅋ
근데 오히려좋아😊 완벽한 휴가 쌉가능

사장님 진짜 진짜 진.짜진짜 진짜 친절하시고..
(주완이 장난감을 새로사갔는데 건전지가 없었는데
드라이버도 빌려주시고 건전지도 주셨..🫣감동터져!!)

여튼 진짜 이번 여름 휴가도 여기서 보내고싶은데
예약이 다 차있어서 슬플따름 ㅜㅠㅠㅠㅠㅜ
사장님 뭐에요 펜션 100동 더 지어줘여ㅜㅠㅠ

캬 여튼 네이버에도 후기쓰고 여기저기 알려야지
강아지 있는 친구 가족들과도 놀기 좋고
그냥 가족단위로도 놀기 좋은 !!!!
천안 프렌즈 애견빌리지 쌉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