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기록

[애견캠핑] 충남 천안/아산 라포레캠핑장 (애견전용캠핑장) - 사진리뷰!

by 조뚜비 2021. 2. 20.
728x90

하하하 조뚜비입니다

지난 라포레캠핑장 리뷰에 이어서... 제가 다녀왔던 사진들을 조금 남겨놓으려고 합니다 🥺 다들 공감 눌러주실꺼죠!

 

▼ [라포레캠핑장] 상세 소개글 다시 보고오기

 

[애견캠핑] 충남 천안/아산 라포레캠핑장 (애견전용캠핑장)

안녕하세요 조뚜비입니다. 오늘은 천안/아산에서 가까운 라포레 캠핑장 리뷰를 적을까 합니다. 천안,아산에 사는 애견캠퍼 중에 아직 라포레 안다녀오신분들 없겠쬬~~?~~~ 아직 안다녀오셨

dduby-dubab.tistory.com

 

여름 라포레 🌿

지지난, 지난해 여름의 캠핑. 쨍한 색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여름!!! 한 여 름 !!!!!! 

0123

 

강아지도 즐기는 불멍...🔥 더워 죽는데도 땀 삐질삐질 흘리며 불멍 했던 기억 ㅋㅋㅋㅋㅋ 

01

 

옆집 강아지 보리가 놀러와서 남겨 놓은 사진. 다시 봐도 너무 귀욥다 보리... 잘지내니 보리야!!!  또 같이 놀자 🐶

01

 

여름 밤 풍경, 저 멀리 엄청나게 큰 달이 보였어요! 텐트는 저녁이 되니 조금 시원한 느낌이 나네요. (사실 글을 쓰는 현재..는 2월 한 겨울이라 저 때 느낌이 아련아련...)

012

 

물론 잘~먹고 다녀왔지용 😃😃 와 사진만 다시봐도 또먹고싶다,, 

01234

 

여름 너낌 물씬 나는 캠핑 사진도 남겨놓기..🌿🌿 다시봐도 너무 좋당 

01234567

 

 

가을 라포레 🍁

오, 이 때는 입구 바로 옆 자리였당. 카리와 우트 피칭했던 캠핑! 

0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찌 표정 개🐶웃굨ㅋㅋㅋㅋ

0123

 

텐트 앞 벤치에 앉아서 커피 내려 마시기 ☕ 세상세상 좋은 시간!  (이렇게 커피먹던 시점에 모찌는 저러고 있었던것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23

물론 이 때도 잘~ 먹고 불멍 잘~ 때리고 왔다고 한다...ㅎ_ㅎ 모찌 궁디 귀엽넼ㅋㅋ

01234

 

겨울 라포레 ⛄❄

겨울에도 캠핑은 멈추지 않는다! (...는 아니고 ㅎㅎ 이번 겨울은 너무 추워서 12,1월은 패스했슴미다) 이번에도 옷 여러겹 두툼하게 입고 출발! 

 

선물 받은 단호박 쿠기 먹기 직전. 좋아 죽어🤣 옆집 친구랑도 신나게 놀고 오고!! ㅋㅋㅋ 다행히 다녀온 시점에 날이 풀려서 그런지 덜 추워서 열심히 뛰어 놀았습니다아

01234

난로를 안들고 가서, 저녁에 자는 건 불가능 했기 때문에, 간단하게 dod 원폴텐트만 간단히 들고 갔습니다. 있을 때는 나름 햇빛이 따뜻해서 안추웠는데.. 지금 다시 보니 어쩐지 조촐하고 추워보이는 사진... ㅋㅋㅋㅋ 

0123

밤까지 뛰어 놀다가 기절한 모찌 ㅋㅋㅋ 

012

 

일단 이 날은 집에서 자고.... 아침이 되자마자 다시 가서 뛰어놀기! 🐕‍🦺🐩 

0123

 

이렇게 잘논답니닼ㅋㅋㅋ 안데려갔으면 어쩔뻔했냐고🤣

 

신나게 한 5시간 뛰어놀고 ㅋㅋㅋㅋ 라포레 강아지 샤워실에서 샤워 싸악 하고 돌아오는 길! 사자이신지,,? ㅋㅋㅋㅋㅋ

01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집에 와서는 바로 기절했습니다💤

 

 

정말 사진만 올렸당..... 허허허헣 모찌 사진 천국🐶💨

그럼 안녕!

 

댓글